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세븐나이츠', 신규 영지 ‘천상의계단’ 업데이트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1.11 14:43
  • 수정 2016.11.11 14: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신규 영지를 추가하고 사황 ‘린’을 리메이크 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월 11일 밝혔다.
 
 
 


'세븐나이츠'는 약 1년 만에 13번째 영지 '천상의 계단'을 선보인다. 스테이지 형태의 영지는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PvE 콘텐츠로, '천상의 계단'은 '하얀이리'와 '파괴의 파편 수색대' 간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영지는 전용장비 재련과 옵션 변경에 필요한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
 
황제의 딸인 사황 '린'은 생존 능력을 상향하고, 적군에게 이전보다 강한 데미지를 주는 방향으로 리메이크했다. 이번 리메이크로 린은 적군이 받는 피해를 증가하고, 아군 마법력이 50%증가하는 스킬을 갖게된다. 또, 적들의 타격을 무효화하는 스킬은 피해 무효화로 변경돼 결투장에서 한층 유용하게 쓰일 예정이다.
 
'장비 무료 해제권'도 업데이트됐다. '장비 무료 해제권'은 영웅들이 착용한 장비를 해제할 때 게임재화 없이 해제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말한다. 넷마블은 매월 10회 '장비 무료 해제권'을 지급해 이용자들의 편의를 도모할 방침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성 용제강림 린’을 증정하는 업적 이벤트를 11월 넷째 주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30레벨 영웅 10회 만들기’, ‘공성전 3회 참여하기’ 등 6가지 업적을 완료하면 ‘6성 용제강림 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