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머너즈 워’ 글로벌 프로모션 통해 브랜드 가치 제고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1.14 11:27
  • 수정 2016.11.14 11: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의 모바일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브랜드 강화를 위해 동남아 지역을 비롯한 전세계 각 지역별 유저와의 접점을 확대하는 다양한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동남아시아 지역을 대상으로 '서머너즈 워' 아세안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오는18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자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태국에서는 11월 말까지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서머너즈 워’ 소개 영상 중 최고의 작품을 가리는 게임 영상 공모전을 진행하며, 우승자에게는 향후 6개월 간 현지 공식 게임 캐스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전세계적으로 '서머너즈 워'의 IP 파워를 강화하기 위한 활동들을 진행해 오고 있다. 최근 북미와 유럽 지역에 이어 호주나 남미 등에서도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행하며 현지 유저들을 공략해 오고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출시 2년 6개월이 지난 현재에도 ‘서머너즈 워’는 여전히 성장하며 기록을 새롭게 쓰고 있으며, 누적 매출 8천억 원, 다운로드 7천만 건 돌파라는 글로벌 성과는 게임 본연의 재미를 추구하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세계 각지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노력들의 결과물”이라며, “글로벌 시장에서 ‘세계 최고의 RPG’라는 확고한 브랜드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