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앱 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1.14 11: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더 편리하게 e스포츠를 관람하고 관련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는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앱(이하 CF e스포츠 앱)’을 출시했다. 
 
 
이번 ‘CF e스포츠 앱’ 출시를 통해 팬들은 전 세계에서 진행 중인 크로스파이어 대회의 대전 일정과 참여 팀, 선수 정보, 각종 대회 참여 기록 및 순위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일정 알림 설정 기능을 통해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라이브 영상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앱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기존 홈페이지와 동일하게 5개국 (한국어, 영어, 중국어, 포르투갈어, 베트남어) 언어가 지원된다. 
 
‘CF e스포츠 앱’은 iOS용으로 먼저 출시돼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앱 출시 기념으로 11월 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앱을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 페이지에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CFS 2016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크로스파이어 e스포츠 홈페이지 또한 리뉴얼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이 대폭 강화된다. 최신 리그의 카테고리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됐으며, 리그 일정 확인도 유저가 접속하는 장소에 따라 위치 기반으로 리그 시간이 자동 설정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정수영 실장은 “’CF e스포츠 앱’을 통해 많은 팬들이 경기를 관람하고 정보를 얻는데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본 앱이 e스포츠를 즐기기 위한 보조적인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