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33, ‘삼국블레이드’ 사전등록 23일부터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1.23 09:51
  • 수정 2016.11.23 09: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모바일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의 공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12월로 예정돼있는 ‘삼국블레이드’의 공식 출시에 앞서 11월 23일부터 출시 전까지 공식카페와 특별 페이지, 그리고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이와 함께 4:33은 ‘삼국블레이드’ 모든 사전등록 참가자에게 총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참여만 해도 30만 금화와 유료 아이템을 살 수 있는 100 보옥, 3성 장수 ‘견희’를 선물한다. 또한, 누적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최대 2~4성 장수 뽑기권 3장, 10만 금화, 중급 병법서 10개 등을 지급한다.

‘삼국블레이드’는 액션스퀘어가 모바일 최초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작 ‘블레이드 for Kakao’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액션 RPG다.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해 삼국지 영웅 액션의 사실성과 무쌍 액션의 화려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삼국지 영웅 수집 및 성장의 즐거움과 더불어 영웅 조합을 통한 ‘팀 효과’ 등 전략성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성의 건설부터 확장, 자원 생산, 업그레이드 등 자신만의 영지를 직접 관리하는 ‘내정 모드’와 일대일 PvP 콘텐츠 ‘일기토’, 모든 영웅을 사용해 적군의 관문을 돌파하는 ‘난세 영웅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삼국블레이드’는 지난 8월 비공개 테스트 후 신규 장수와 신규 콘텐츠 ‘약탈전’을 추가해 완성도를 높였고, 국가 간 실시간 전쟁을 다룬 대규모 PvP 콘텐츠 ‘국가 대전’을 향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양귀성 4:33 사업총괄이사는 “모바일 게임의 새로운 지평을 연 ‘블레이드 for Kakao’의 차기작 ‘삼국블레이드’가 드디어 여러분들의 곁으로 찾아 갈 준비를 마쳤다”며 “오랜 기간 공들인 만큼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다고 자신하며, 꼭 이번 사전등록에 참가해 저희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