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엘소드: 엘의 여인’ VVIP 시사회에서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2.06 16: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애니메이션 ‘엘소드: 엘의 여인’의 VVIP 시사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엘소드: 엘의 여인’ VVIP 시사회는 12월 10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CGV 4관에서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매시 정각에 제 1화를 5번에 걸쳐 상영할 예정이며, 이날 제 1화의 풀버전 상영과 함께 신규 캐릭터 ‘아인’의 특별 영상도 공개한다.

VVIP 시사회 티켓은 당일 오전 10시 30분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엘소드’ 브랜드 샵 ‘엘소드#’에서 선착순으로 900명에게 배포하며, 1인 1매에 한해 원하는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넥슨은 입장객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마음껏 응원하며 관람할 수 있도록 전원에게 응원봉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다.

‘엘소드: 엘의 여인’은 ‘엘소드’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배경으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엘소드’, ‘아이샤’, ‘레나’, ‘레이븐’ 등 게임 내 캐릭터들이 주요 인물들로 등장한다. 게임에서 볼 수 없던 캐릭터간의 관계 및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고 있으며, ‘물의 도시’ ‘하멜’에서 시작되는 ‘엘 수색대’의 여정을 담고 있다.

‘엘소드: 엘의 여인’ VVIP 시사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메이션 안내 페이지(http://elsword.nexon.com/events2016/1117/ani.aspx)와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http://elsword.nex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