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네스트',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2.16 12:15
  • 수정 2016.12.16 12: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가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업데이트 및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17년 1월 5일까지, 기간 내에만 생성이 가능한 특별 캐릭터 ‘블랙 마라’가 추가됐다. 이 캐릭터는 변신을 통해 근거리 연속 공격을 퍼붓는 클래스로, 50레벨 이후 외전 퀘스트를 통해 ‘블랙 마라’로 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던전 ‘심해의 씨드래곤 네스트’가 첫 선을 보인다. 최초의 ‘93레벨 유니크’ 등급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보상 재료를 통해 최상급 아이템으로 진화시킬 수 있다.
 
총 12층으로 구성된 ‘어둠의 연회장 하드코어’도 추가됐다. 이 던전은 높은 층 일수록 좋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도록 구성 됐으며, 최상위 층을 클리어 시 특별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레전드 빙룡 장비’와 ‘태초의 악세서리’의 진화가 추가됐으며, ‘시공의 정원’이 통합되고, 랭크전 순위 스킬 살펴보기, 차단자의 전령새 차단 기능이 추가됐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업데이트를 더불어 오는 1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게임 내 모든 마을 및 NPC 이야기꾼 케시의 의상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변경되며, 24레벨부터 진행할 수 있는 ‘성탄절과 당신의 이야기’ 퀘스트가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