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철의기사',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2.16 12:29
  • 수정 2016.12.16 12: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강철의 기사’의 크리스마스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이벤트 던전 오픈 및 크리스마스 영웅 무기, 스페셜 동료가 추가된다.
 
먼저, 크리스마스 컨셉으로 제작된 이벤트 던전인 ‘눈의여왕 던전’이 오픈됐다. 해당 던전은 오는 12월 26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며, 하루 최대 10회까지 도전 가능하다. 이를 클리어 시 ‘X-MAS이브’와 ‘눈의여왕 아이린’을 획득할 수 있다. 이중 ‘X-MAS 이브’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스페셜 동료로, 최상급 독속성 마법사 캐릭터다.
 
또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의 ‘X-MAS 트리’과 사탕 모양의 ‘X-MAS 곤봉’, 눈 사람 모양의 ‘X-MAS 써니’ 등 각 영웅의 전용 무기가 추가됐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오는 12월 21일까지 ‘일일 임무’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라 ‘겨울 이벤트 선물 상자’가 제공된다. 이 상자에선 무기 강화권, 방어구 강화권, , 무기 랜덤 변경권, 방어구 랜덤 변경권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12월 18일까지 ‘눈의여왕 혼내주고 보석 받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간 내 ‘눈의 여왕 아이린’을 50회 이상 클리어 시 ‘보석 50’개를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