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카이 겜TV, 개국특집 빅3 대전이벤트 펼친다!

  • 김수연
  • 입력 2002.12.03 16: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카이 겜TV에서는 12월 개국 1주년을 맞이하여 전략게임의 절대강자 ‘스타크래프트’ 특집대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국특집 이벤트로 겜TV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세 가지 스타대전은 ‘ghemTV 스타리그 특별전’, ‘렛츠고 게임월드-고수열전’, ‘WCG리플레이 임요환편’으로 12월 한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ghemTV 스타리그 특별전’은 3차 겜TV스타리그 남녀 본선 진출자들이 참가해 팀플 형식으로 경기를 진행하며, 11월 2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 동안 펼쳐진다.

다양한 PC게임 리그전을 보여주는 ‘렛츠고 게임월드’에서는 11월 29일부터 4주 동안 스타크래프트의 최고 고수들을 한자리에 초청해 ‘고수열전’을 펼친다. 1998년 스타크래프트 출시부터 2002 현재까지 스타크래프트의 최고 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기량을 겨루는 ‘고수열전’에는 임요환, 박정석, 홍진호, 이기석, 신주영, 김정민, 기욤패트리, 베르트랑 등 국내 최고의 프로게이머가 참여한다.
11월 29일 치러지는 첫 경기는 영원한 맞수인 임요환과 홍진호의 경기로 펼쳐진다.

세 번째 이벤트는 ‘WCG 리플레이경기 - 우승자 임요환편’. 월드사이버게임즈 2년 연속 우승컵을 따낸 임요환의 명 경기들을 모두 모아 12월 4일부터 매주 수요일 방송한다.

겜TV의 특집대전은 스타크래프트 이벤트전 이외에도 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과 함께 즐기는 ‘에이지오브 미쏠로지’ 어린이 대전과 ‘캡콤 VS SNK2’ 액션대전게임인 비디오게임 명승부전이 특별 이벤트로 펼쳐지게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