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울워커’, 서울 코믹월드에서 유저와 직접 ‘교감’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2.21 11: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는 온라인 MORPG ‘소울워커’의 CBT(비공개테스트)를 맞아 서울 코믹월드 행사에 단독 부스를 설치하고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서울 ‘SETEC'전시장 내 ’소울워커‘ 부스에서 ‘코믹월드X소울워커’ 행사를 진행하며,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소울워커’를 홍보하고 푸짐한 경품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진행될 이벤트는 ‘소울워커’ 캐릭터 카드를 이용한 가위바위보 배틀로, 승리한 사람이 계속 자리에 남아 다른 상대와 대결하는 서바이벌 방식이다. 연승 횟수에 따라 보조배터리, 문화상품권, 태블릿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상품을 수령하면 ‘소울워커’의 ‘로코타운’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게임사업팀 정상기 팀장은 “‘소울워커’ CBT를 맞아 많은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서울 코믹월드 행사에 이벤트 부스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소울워커’와 함께 하는 즐겁고 따뜻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는 서버 테스트와 콘텐츠 검증을 위해 오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총 4일간 오후 4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사전 테스터 참가신청을 통해 선발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CBT를 실시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www.soulwork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