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오스’, ‘얼음 미궁’ 던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2.28 12: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블루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에오스’가 28일 ‘얼음 미궁’ 던전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던전인 ‘얼음 미궁’은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던전으로, ‘얼음 칼날 절벽’, ‘얼어붙은 관문’, ‘얼음 미궁’, ‘미궁 광장’, ‘눈보라 회랑’, ‘여왕의 방’ 등 6개 지역으로 구성돼있다.

74레벨 이상 이용자들에게 적합한 난이도의 ‘얼음 미궁’에는 ‘수문장 스놀’, ‘미궁의 수호자 프리온’, ‘미궁의 주인 아르틴’ 등 세 명의 보스를 비롯한 다양한 몬스터가 기다리고 있으며, 눈보라 피하기 등의 함정도 마련돼 있어 유저들의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에오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시작한다. 먼저, 내년 1월 11일까지 ‘얼음 미궁’ 던전을 완료한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고, 최단시간 공략에 성공한 유저 5명을 뽑아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한다.

또한, ‘얼음 미궁’, ‘하얀 성막’, ‘감춰진 무덤’ 등 6종의 던전에서 재미난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아웃백 식사권(7명)’, ‘신세계 상품권(5명)’, ‘빕스 2인 식사권(1명)’을 제공한다. ‘드레이큰의 실험실’, ‘헬의 신전’, ‘프로메 기간테의 은신처’, ‘하얀 성막’, ‘감춰진 무덤’ 등 던전의 일반 난이도를 완료하는 유저에게는 ‘모바일 문화 상품권’도 지급한다.

더불어 1월 8일까지 ‘에오스’ 공식 홈페이지 내 GM 소식에 새해 덕담 댓글을 남긴 200명의 유저에게 ‘모바일 문화 상품권’을 지급하며, 1월 18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E’, ‘O’, ‘S’ 글자를 조합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