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02 KPGA투어 3차 리그 이벤트전 개최

  • 김수연
  • 입력 2002.09.24 14: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전문채널 MBC게임(겜비씨)은 KPGA투어 3차리그 이벤트전을 개최한다.

겜비씨는 3개월 간 진행된 2002 KPGA투어 3차리그 대장정이 대망의 결승전만을 남겨 두고 있는 가운데 오는 19일 오후 7시에 KPGA투어 3차 리그 이벤트전을 진행한다.

다가올 추석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번 이벤트전에는 그동안 매가매치와 엑스트라 매치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쳤던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된다.

프로게이머 임요환 홍진호 최인규 이윤열 등 KPGA투어 3차 리그가 배출한 스타들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며, 경기는 매가매치와 엑스트라 매치로 나뉘어 팀플전으로 치러진다.

또한 양대 매치의 진정한 강자를 가리기 위한 이번 이벤트전은 3차 리그 출전 선수들의 다양한 표정이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며 ‘테란 유저 중 가장 럴커를 잘 잡는 선수’, ‘프로토스 유저중 히드라를 가장 잘 막는 선수’ 등 베스트 플레이어를 찾는 코너로 ‘미션 임파서블’이 준비되어 있다.

이날의 하이라이트로 펼쳐질 ‘여왕 구출작전’은 프로게이머와 일반 여성 출연자가 한 팀을 이뤄 치르는 경기로 프로게이머는 여성 출연자을 지켜야하며, 여성 출연자가 G.G를 선언하면 패배하는 형식의 2대2 팀플전이다.

KPGA투어 캐스터 김철민이, 프로게이머 출신 이현주와 스타크래프트 전문 해설위원 이승원이 해설을 맡아 스타크래프트 매니아들을 책임진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