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7.2 패치 내용 대거 공개

  • 이승제 기자 duke@khplus.kr
  • 입력 2017.02.23 15:59
  • 수정 2017.02.24 16: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최신 확장팩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World of Warcraft®: Legion™)’에 곧 있을 7.2패치의 내용을 금일(23일) 대거 공개했다. 이를 통해 신규 지역인 부서진 섬에서도 비행이 가능해 질 것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7.2패치를 통해 유저들은 새롭게 추가되는 직업 연맹 전장 대장정을 통해 선한 수마리아인과 탐험가 업적, 그리고 관련 전역 퀘스트를 완료해 부서진 섬 전역을 날 수 있는 능력을 얻어 더 빠르고 쉽게 각 지역을 이동하고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대규모 PvE 컨텐츠인 군단 침공과 캐릭터 형상변환 세트, 애완동물 대전 등 새로운 컨텐츠들이 추가된다. 특히 군단 침공에서는 여러 유저들이 파티를 맺어 불타는 군단의 악마들과 격전을 벌이게 되며, PvP 난투에서는 2주에 한 번씩 다양한 모드와 규칙, 다른 배경들이 적용되어 PvP 모드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유저들이 가지고 있는 형상 변환들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세트와 애완동물 대전 전용 퀘스트 역시 이번 패치에서 새롭게 소개된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올해로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지난 9월 신규 확장팩 군단을 출시, 새로운 영웅 직업인 악마사냥꾼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이며 유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