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한, 대규모 밸런스 업데이트 및 3월 개편 진행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09 10:56
  • 수정 2017.03.09 10: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위드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로한(Rohan)’에 모든 캐릭터를 대상으로 밸런스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함과 동시에 3월 개편을 실시했다. 
 
이번 캐릭터 밸런스 업데이트는 지난 겨울부터 시작되었던 장기간의 테스트와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것으로 전 종족의 무기 마스터리 변경, 템플러 및 세이지의 마법 스킬 리뉴얼 등 각기 다른 부분의 개선을 통해 각각 직업별 특징이 돋보이게 조정됐다.
특히, 마스터리 스킬의 효율조정은 공격력 옵션이 스탯옵션만큼 효율을 보이지 못하는 문제를 개선했다. 초월 스킬 또한 필살기와 같이 순간적으로 캐릭터와 파티가 평소보다 훨씬 강력하게 변화시키는 스킬로 기획됐다. 이와 함께 템플러 및 드래곤세이지는 그간 효율이 낮았던 마법공격과 관련된 스킬 밸런스를 크게 상향조정했다.
이 밖에도 ‘로한’은 3월 개편을 통해 그동안 PVP가 제한되었던 실바 서버의 제한을 해제하면서 실바 서버에서도 일반 서버와 동일하게 PVP를 즐길 수 있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기존 플레이위드존 PC방에서 즐길 수 있던 경험치 증가 200%증가와 함께 공격력,방어력이 기존 대비 10배 증가시키면서 PC방 혜택을 강화했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이번 밸런스 업데이트를 통해 로한의 다양한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며, 이 외에도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개편을 실시했으며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