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렌즈런’, 서비스 300일 기념 ‘봄’ 업데이트 실시

  • 민수정 기자 fre@khplus.kr
  • 입력 2017.03.09 11: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플로어는 금일(9일) 이노에이지와 공동으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러닝게임 ‘프렌즈런 for Kakao(이하 프렌즈런)’의 서비스 3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우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 최고 레벨을 기존 40에서 45로 상향하고 신규 프렌즈 ‘발레 어피치’를 선보인다. ‘발레 어피치’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어피치’에 귀여운 발레복 코슈튬을 적용한 것으로, 플레이 시 고득점의 마카롱 포인트 획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신규 스테이지 ‘벚꽃 길’을 오픈했다. ‘벚꽃 길’은 얼어붙은 섬’ 및 ‘비밀의 숲’ 모험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 중 등장하는 벚꽃잎에 프렌즈가 닿으면 추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신규 펫 ‘달깨비’를 선보이고, 봄을 맞아 게임 타이틀 및 로비 화면 등 게임 전반에 걸쳐 봄 분위기가 강조된 테마를 적용했다.
또한, 넥스트플로어는 ‘프렌즈런’ 서비스 3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2일까지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벚꽃’을 모아 ‘최고급 유물 뽑기권’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벚꽃 이벤트’를 진행하며, 14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스페셜 탐험지도’ 및 ‘고급 성장 물약’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