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그리고사랑’, 신규 콘텐츠 대거 업데이트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3.24 10:24
  • 수정 2017.03.24 10: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바타 코리아는 3월 24일 대만과 중국에 이어 한국 시장에서도 순항 중인 모바일게임 ‘검그리고사랑’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검그리고사랑’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궁수 직업 ‘비우’를 포함해 신규 꼬마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 직업 전환 기능, 신규 코스튬과 무기, 95레벨 영물(펫), 주요임무(퀘스트) 96레벨 등을 추가했다. 특히, 유저가 일정 재화를 사용해 손쉽게 게임 내 직업을 바꿀 수 있는 ‘직업 전환 기능’은 연성된 아이템 혜택을 전승하는 기존의 RPG와는 달리, 기존 캐릭터의 레벨과 혜택은 그대로 유지한 채 직업 전환이 가능해 더욱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바타 코리아는 ‘검그리고사랑’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사전예약에 응모한 유저들에게는 업데이트 공개 시점에 15만원 상당의 신규 직업 육성 패키지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40레벨을 달성한 신규 유저 전원에게는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문화상품권 3천원을 증정하는 신규 유저 환영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바타 코리아 임종혁 대표는 “신규 직업 추가와 캐릭터 직업 변환에 대해 지속적으로 유저의 요청이 있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게 됐다”며,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검그리고사랑’에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향후 지속적인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계속 신선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추가 신규 직업과 모바일게임에서는 다소 생소한 출산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