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앵그리버드 아일랜드’, 사전등록 이벤트 돌입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3.29 11: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스튜디오629는 ‘앵그리버드’ I·P를 활용해 자사가 개발한 어드벤처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앵그리버드 아일랜드’가 한국, 일본,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함과 동시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앵그리버드와 피기의 미지의 섬 생존기라는 콘셉트로 채집·건축·생산 등 타운 시뮬레이션의 요소와 모험·전투·던전 등 어드벤처의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하는 어드벤처 SNG다. 3D로 재탄생된 앵그리버드 캐릭터를 비롯해 원작과 달리 앵그리버드와 피기의 협동을 그린 참신한 스토리텔링, 이동수단인 카트를 활용해 9개 섬 탐험요소 등이 특징이다.

상반기 출시를 앞둔 ‘앵그리버드 아일랜드’는 사전등록 페이지를 오픈하고, 참여한 유저들에게 총 3만원 상당의 특별한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보석 100개와 한정판 데코를 지급한다. 또한, 구글 사전등록 참여 유저에게는 추가로 10,000 골드를, 공식 커뮤니티 가입 후 ‘좋아요’ 버튼을 누르는 유저는 보석 30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NHN스튜디오629는 국내 유저들을 위해 현물 상품을 지급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등록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8(1명), 벅스 100회 듣기 음악 상품권(5,000명)을 선물한다. 더불어 사전등록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긴 유저들도 추첨을 통해 LG TONE+ 블루투스 이어폰(1명), 코미코 웹툰 30일 자유이용권(500명), 고성능 카트(50명)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