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볼앤던전’, 원스토어 인기순위 1위 등극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7.18 10: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닉 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이하 일렉트로닉 소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어드벤처 퍼즐 RPG ‘검볼앤던전’이 원스토어 출시 2일 만인 지난 15일 신규 인기순위 1위, 무료게임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검볼앤던전’은 과금 없이도 모든 콘텐츠를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바탕으로 유저들 사이에 ‘혜자게임’으로 불리고 있다. 이를 통해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원스토어 외에도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상위권을 꾸준히 유지하며 국내 3대 마켓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13일부터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검볼앤던전’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어드벤처 게임의 즐거움과 검볼(캐릭터)을 육성, 진화시키는 RPG의 묘미를 퍼즐 형식을로 풀어낸 모바일게임이다. 또한 약 140여 가지의 다양한 검볼을 조합해 색다른 전략성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각기 다른 테마의 12종 이상의 월드맵과 플레이 도중 갑자기 등장하는 히든 스테이지 등 다채로운 던전을 통해 지루할 틈 없이 플레이가 가능하며, 검볼 조합을 통해 타 유저들의 자원을 약탈하고 자신이 속한 지역 유저들과 함께 타 지역 유저들과 경쟁하는 ‘전국 랭킹 시스템’ 등 매력적인 콘텐츠가 강점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