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유저간 대회 이벤트 ‘우리동네 펜타스톰’ 실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7.18 11: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의 신규 이벤트 ‘우리동네 펜타스톰’을 시작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펜타스톰’이 유저들 간 대회 활성화를 목표로 진행하는 ‘우리동네 펜타스톰’은 오는 9월 17일까지 매일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매주 월요일마다 발표되는 당첨 팀에게 대회 상금 및 간식거리를 지원하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BJ가 함께하는 동네 대전’과 ‘우리끼리 동네 대전’ 두 가지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BJ가 함께하는 동네 대전’은 로이조, 보겸, 이상호 등 유명 BJ들이 10명의 유저가 함께 요청한 시간과 장소에서 상금 50만원과 피자 3판을 증정하고, 실시간 중계까지 지원한다. 또한 해당 경기 중계 영상은 추후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유저들에게 공개된다.

또한 ‘우리끼리 동네 대전’ 역시 10명 단위로 신청이 가능하며, 당첨 후 플레이 영상이나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동일하게 상금 50만원과 간식을 지급받을 수 있다. 양쪽 이벤트에 참가한 팀들에게는 스킨 랜덤 쿠폰 및 포지션 구분 가능한 모자가 담긴 ‘패키지 박스’도 증정할 예정이다.

‘우리동네 펜타스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펜타스톰’ 공식카페 페이지와 ‘펜타스톰’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