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스트무브, 코믹콘 팬 사인회 예정된 ‘시노자키 아이’ 영상 선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8.03 10: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무브는 ReedPOP과 리드엑시비션스 코리아가 주최 및 주관하는 ‘코믹콘 서울2017(이하 코믹콘)’에서 팬 사인회가 예고된 일본 유명 모델 겸 가수 ‘시노자키 아이’의 인사 영상을 금일(3일) 선보였다.
 

 

시노자키 아이는 일본에서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해 배우와 가수 등 활동범위를 넓히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최근 국내에서 열린 2017년 맥심 어워즈에 참석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MMORPG ‘아케론’의 메인 모델 활동을 통해 넥스트무브와 긴밀한 관계를 쌓아왔다.

특히 코믹콘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넥스트무브의 신작 MMORPG ‘다인’ 홍보 모델로 발탁된 시노자키 아니는 공개된 영상 속에서 국내 팬들과의 만남이 기대된다는 소감을 전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시노자키 아이의 팬 사인회 행사는 오는 6일 오후 1시 45분부터 코믹콘의 넥스트무브 부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코믹콘의 메인 스폰서로 참가하는 넥스트무브는 올 3분기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다인’의 게임 영상을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하고, 코스프레 팀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더불어 ‘다인’ 부스 내 사전등록자에게는 한정판 쿠폰 ‘코믹콘 패키지’를 제공하고, 직접 게임 시연과 스탬프 이벤트 등 행사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