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킹덤스토리, ‘사무라이쇼다운’과 콜라보 돌입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8.10 14: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피크네코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RPG ‘킹덤스토리’가 일본 SNK의 ‘사무라이쇼다운 제로 스페셜(이하 사무라이쇼다운)’과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킹덤스토리’에 합류한 ‘사무라이쇼다운’은 일본 유명 개발사인 SNK에서 제작한 대전격투게임 시리즈 중 하나로, 90년대부터 현재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히트작이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사무라이쇼다운’에 등장하는 전사들은 ‘킹덤스토리’의 그래픽에 맞춰 귀여운 캐릭터로 재탄생됐으나, 스킬과 외모 등 기존의 캐릭터성은 그대로 유지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23일까지 단 2주 동안만 진행될 예정이며,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등장하는 특별 가챠상점에서 하오마루, 리무루루, 샤를로트, 한조, 시즈마루, 미즈키, 쿄시로 등 총 7명의 ‘사무라이쇼다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NHN엔터는 ‘킹덤스토리’와 ‘사무라이쇼다운’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캐릭터 획득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조 이벤트’는 인기 캐릭터인 한조를 쉽게 모을 수 있는 기회로, 게임 승리 보상으로 지급되는 한조의 검 50개를 모으면 뽑기 없이도 곧바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무라이쇼다운’ 장수를 획득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준비돼있으며, 공식카페에 인증샷이나 댓글을 남긴 유저에게도 아이템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