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디션, 썸머 페스티벌 기념 ‘펀플패키지’ 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8.17 10:11
  • 수정 2017.08.17 10: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자사 대표 온라인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썸머 페스티벌을 기념해 새로운 아이템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펀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발표했다.
 

 

‘오디션’에 새롭게 출시된 펀플패키지는 ‘댄싱업 에디션’과 ‘커플업 에디션’ 총 2종으로 구성돼있으며, 두 패키지 모두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4만 9천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해 눈길을 끈다.
펀플패키지에는 기본적으로 신규 상품을 포함해 캐시아바타 7일 무료 이용이 가능한 스페셜 교환 티켓이 ‘댄싱업 에디션’에 10개, ‘커플업 에디션’에 5개씩 들어있다. 또한 샵에서 판매되지 않는 레어 아이템과 커플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이 들어있는 ‘디에고의 스페셜 선물상자’ 30개도 포함돼있다.

이와 함께 각각의 에디션마다 차별화된 유저 혜택 패키지도 선보인다. 먼저 ‘댄싱업 에디션’을 구입하면 절친 캐시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펀플 친구 마크’를 비롯해 아바타 50% 할인쿠폰 3장, 30일간 경험치 및 덴 보너스를 받을 수 있는 ‘홈프리미엄’ 마크 등 총 48종의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VIP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A포인트 상품권, 가장 높은 경험치의 한비펫을 뽑을 수 있는 한비 구슬, 경험치 혜택을 제공하는 펀플 기타 등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아이템들이다.
이어 ‘커플업 에디션’을 구입한 유저들 역시 커플가든의 꽃을 빠르게 성장시키는 ‘최고급 대용량 촉진제’ 3개, 높은 커플 포인트가 제공되는 ‘싸이코트리아 씨앗’ 25개 등 신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가든에 등장한 아이템들을 수확하는 여왕벌 아이템과 가든 관리를 자동으로 해주는 원터치 아이템 등 총 65종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오디션’의 썸머 페스티벌 기념 펀플 패키지는 전국 펀플 PC방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오디션 홈페이지나 펀플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