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퍼즐 RPG ‘킹스맨: 골든 서클’, 사전예약 실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7.08.31 11: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픽셀큐브는 영화 ‘킹스맨’ I·P를 활용한 모바일 퍼즐 RPG ‘킹스맨: 골든 서클’의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오는 9월 중 글로벌 출시를 앞둔 ‘킹스맨: 골든 서클’은 깊이감 있는 스토리의 RPG 요소와 자유롭게 블록을 조작하는 퍼즐게임이 어우러진 유니크한 액션 퍼즐 RPG다. 블록을 움직여 퍼즐을 맞추면 에그시, 해리, 록시 등 영화 ‘킹스맨’ 시리즈의 캐릭터들이 다양한 액션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는 방식이다.
특히 두 명의 캐릭터로 미션을 해결하는 태그 팀 모드를 비롯해 다른 이용자와 경쟁 가능한 PvP 모드, 요원으로서 소속감을 높여주는 길드 시스템 등 RPG 특유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캐릭터 육성과 코스튭 수집 및 업그레이드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국어, 영어, 일본어 등 총 3개 언어로 제작된 글로벌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킹스맨’ 캐릭터의 화려한 액션을 엿볼 수 있는 게임소개 영상과 함께 캐릭터 소개를 확인할 수 있다.

NHN픽셀큐브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9월 1일 호주에서 ‘킹스맨: 골든 서클’의 소프트론칭을 진행한다. 더불어 오는 9월 13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하며,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외에도 구글플레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참여자들에게는 게임 출시와 함께 실버, 크라운, 열쇠, 부활권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되며, 아이템 획득이 간으한 게임 쿠폰번호가 삽입된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