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자신문인터넷, 게임채널 그랜드 오픈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08.29 11: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신문인터넷(대표 구원모)이 인터넷 전자신문 사이트를 통해 게임채널(http://game.etnews.co.kr)을 정식 오픈하고 게임 퍼블리싱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전자신문인터넷은 온라인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사 에스이와의 제휴를 통해 ‘EF온라인’ 등 2종의 온라인게임과 4종의 보드게임 등으로 구성된 ‘전자신문 게임채널’을 오픈하고 23일부터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EF온라인’ 레벨 10 이상 달성자 200여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CD모니터, 티빅스(TViX) 플레이어, 스타벅스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이번 그랜드 오픈과 함께 서비스를 시작한 ‘EF온라인’은 국내의 경우 전자신문 게임채널을 통해서만 서비스되는 판타지 장르의 3D MMORPG 게임으로, 던전과 몬스터가 유저의 게임 진행에 따라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기존 온라인 게임이 갖는 반복적 지루함을 해소한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장르인 캐주얼 방식의 게임 ‘탱커즈’는 탱크 대전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법만으로 1인 또는 온라인을 통해 상대방과 대전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오목’, ‘쇼킹맞고’, ‘세븐포커’, ‘하이로우’ 등의 보드게임도 게임채널을 통해 함께 제공된다.

이번 게임채널 오픈에 이어 전자신문인터넷은 드라마 ‘불멸의 이순신’을 소재로 한 온라인 게임 ‘불멸 온라인’ 등 MMORPG 장르의 신작 게임들을 하반기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