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선 for Kakao’, 김세정 앞세운 티저 사이트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09.11 12:23
  • 수정 2017.09.11 12: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는 퍼펙트월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주선 for Kakao’의 티저 사이트를 정식 오픈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주선 for Kakao’는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향후 출시 일정에 맞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들을 차근차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유저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위한 공식카페도 문을 열었다. 카페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기대평을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정보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더불어 ‘주선 for Kakao’는 인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 ‘김세정’을 공식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의 선택을 받은 김세정은 최근 노래는 물론 연기로도 활동 범위를 늘리며 다재다능함을 뽐내고 있다. 향후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주선 for Kakao’ 알리기에 나선다.
이와 관련해 티저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는 ‘OST 가수는 누구일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의 분위기를 잘 녹여낼 수 있는 인기 가수와의 협업을 예고한 ‘주선 for Kakao’는 이벤트를 통해 OST 가수를 추측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주선 for Kakao’는 미려한 풀 3D 그래픽으로 동양의 정서와 세계관을 담은 모바일 MMORPG로, 흥미로운 스토리 라인과 화려한 스킬 액션, 시원한 공격 모션을 통해 유저들에게 강한 몰입감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