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엔씨소프트, ‘추석 운석 맞이 연합 대작전’ 이벤트 개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09.28 10: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올해 추석을 맞아 자사 대표 게임들의 공동 이벤트인 ‘추석 운석 맞이 연합 대작전’에 돌입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이번 추석맞이 이벤트는 엔씨의 게임포털 사이트 ‘플레이엔씨’에서 진행되며, 유저는 내달 11일까지 미니게임에 참여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등 PC온라인게임 4종과 ‘리니지M’, ‘리니지 레드나이츠’, ‘파이널 블레이드’, ‘프로야구 H2’ 등 모바일게임 4종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특히, 해당 이벤트를 SNS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이엠텍아이엔씨의 그래픽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의 게임에 14일 연속 출석한 이용자 112명을 선정해 마우스, 키보드 등 로지텍 게이밍 기어도 제공한다.

더불어 엔씨소프트는 공동 이벤트와 함께 4대 PC온라인게임의 추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리니지’는 10월 11일까지 ‘옥토끼와 낚시터 24시간 개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는 낚시를 통해 ‘엽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버프 아이템’, ‘마법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리니지2’는 오는 10월 18일까지 ‘초롱이와 함께하는 추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클래식 서버 유저는 몬스터 사냥 시 버프 아이템 ‘바나나 송편’를 얻을 수 있고, 라이브 서버 유저는 게임 내 NPC에게 ‘추석 선물 큐브’ 아이템을 지급받는다. 큐브 아이템의 경우, 별자리 아가시온 큐브와 단디의 홈런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온’에서는 내달 18일까지 ‘달빛 모아’ 이벤트가 펼쳐진다. 유저는 미션을 통해 ‘달빛의 기운’을 획득할 수 있으며, NPC에게 액션 카드 아이템, 한복 외형 아이템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어 ‘블레이드 & 소울’도 오는 10월 18일까지 ‘햅쌀 송편 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접속 보상이나 일일·주간도전으로 획득하는 ‘햅쌀 송편’은 게임 내 상점인 ‘비룡공상’에서 육각 흑요석, 신규 한복 의상·머리 장식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