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2종 전격 등장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09.28 11:08
  • 수정 2017.09.28 11:0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8일) 밝혔다.
 

 

‘갓 오브 하이스쿨’의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와 강력한 스킬을 보유한 [태고] 박무진과 냉철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집행위원 P’ 등 신규 캐릭터 2종이 공개됐다. 해당 캐릭터는 오는 10월 11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유저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집행위원 P’이 신규 인연 1종이 추가됐으며, 기존 캐릭터인 ‘추석 웅녀’, ‘나봉침’, ‘하데스’의 능력치도 상향 조정됐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 2종의 초기 동선과 학교 시스템도 개편 작업을 마쳤다.
이와 관련해 ‘갓 오브 하이스쿨’은 내달 15일까지 공식 카페 게시판을 통해 업데이트된 학교 대항전에 대한 개선 사항 및 버그에 대한 제보를 받는다. 제보한 유저들에게는 영혼석과 이벤트 뽑기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은 다가오는 추석을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는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특정 시간 플레이 유저에게는 골드와 경험치 획득량 증가 혜택도 선사한다.
더불어 오는 30일부터 10월 10일까지 태고 장비 던전과 하이스쿨 레이드를 정해진 횟수만큼 클리어한 유저에게는 ‘10연속 태고장비 조각 뽑기권’이 지급되며, 10월 2일부터 9일까지 보스레이드 천상대전을 30회 이상 클리어하면 이무기 머리띠 조각 2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내달 9일까지 3명의 GM이 준비한 추석선물 투표를 통해서도 풍성한 보상이 예고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