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탱크 커맨더즈’, 국내 양대마켓 론칭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7.10.26 16: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씨스타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탱크 커맨더즈’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26일) 발표했다.
 

 

‘탱크 커맨더즈’는 간편한 조작성을 통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모바일 TPS(3인칭 슈터)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특성을 지닌 13종의 ‘탱크’와 ‘드론’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박진감 넘치는 대전이 가능하며, 팀 데스매치·거점 쟁탈전·다이아 대난투·랭크 대전 등 최대 10명이 참여 가능한 PvP 모드를 비롯해 토너먼트, 군단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탱크 커맨더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1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누적 접속일에 따라 ‘하이에나 배틀 탱크 7일 이용권’, ‘골드’, ‘스프레이’ 등을 제공하며, 일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최대 600 다이아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11월 5일까지 ‘랭크 대전 이벤트’에 참여한 상위 랭커 및 최다 도전자 10인에게는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하며, 오는 11월 8일까지 ‘PvP 모드’ 승리 횟수에 따라 ‘라이노 탱크 7일 이용권’, ‘토렌트 탱크 3일 이용권’, ‘샌드스톰 탱크 3일 이용권’ 등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