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샌디스크 포토 콘테스트, 응모만 해도 ‘상품 펑펑’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6.04.24 11: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플래쉬 메모리 공급업체 샌디스크(SanDisk, www.sandisk. co.kr)가 ‘레드’를 주제로 한 사진 콘테스트전을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
해외여행권 등 다양한 상품이 걸린 이번 이벤트는 샌디스크의 기업 컬러인 레드(red)를 주제로 한 ‘더 스토리 오브 레드(The story of Red)’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회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레드’를 주제로 한 사진을 자유롭게 응모하면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휴대용 휴대폰 충전기 미니셀도 제공된다.
행사 기간 중 샌디스크의 스크래치 스티커가 붙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SD카드에 USB 기능이 추가 된 샌디스크의 ‘울트라ⅡSD(UltraⅡSD)’ 시리즈와 유럽 최정상 이미징 어워드 ‘TIPA상’을 수상한 ‘익스트림Ⅲ(ExtremeⅢ)’시리즈 등이 이번 프로모션 제품에 포함됐다.

이번 응모전을 통해 순위권에 입상한 고객에게는 홍콩 여행 상품권·제주도 여행 상품권·캐논 익서스(IXUS)60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되며, 특히 상위 입상자 15명에게는 세계적 포토그래퍼 김중만 씨의 일일레슨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수상자 발표는 오는 6월 15일 샌디스크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보 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