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볼루션’, 출시 1주년 기념 ‘공썰전’ 시즌4 진행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7.12.07 10: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자사 인기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의 1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인터넷방송 ‘공썰전’ 시즌4를 시작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오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목요일 밤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될 ‘공썰전’ 시즌4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2주차 방송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레볼루션 2.0’에 대한 내용을 다룰 계획이다. 이어 3주차에는 크리스마스 특집을, 4주차는 연말 특집으로 프로그램이 구성됐다.
이번 시즌은 게임 해설가이자 ‘레볼루션’ 코어 유저인 정인호와 지난 시즌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방송인 이지인의 진행 아래 김성희, BJ 필메·아귀·달래킹이 패널로 참여한다. 또한 기존 인기 코너인 ‘커뮤니티 말말말’, ‘장비 감정단’을 비롯해 공식 커뮤니티 유저 대상 설문 결과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는 신규 코너 ‘공썰전 앙케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방송 중 누구나 사용 가능한 ‘마프르의 가호’, ‘축복받은 강화주문서’ 쿠폰 번호가 공개되며, 동시 시청자수 5,000명·7,500명·10,000명 달성 시 추가 쿠폰이 주어진다. 더불어 UR장비 제작 재료 ‘결정체 상자(대)’ 등을 지급하거나 추첨을 통해 1억 아데나를 선물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편,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공썰전’은 ‘레볼루션’ 이슈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토크쇼로, 지난 시즌 3에서 최대 동시접속자 1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유저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콘텐츠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