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CBT 참가자 모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7.12.26 18: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와 액토즈소프트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게임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가 금일(26일)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모집은 12월 26일부터 1월 7일까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 브랜드 페이지 및 카카오게임 사전예약에서 진행된다. 이에 카카오계정을 보유한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이 중 추첨을 통해 1만 명을 테스터로 선발할 예정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1월 7일까지 CBT 신청을 완료하는 유저들에겐 특별 칭호 ‘최초의 모험가’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2018 탁상 캘린더’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얼굴 키체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 수가 일정 목표치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캐시 ‘드래곤코인’을 유저들에게 차등 지급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8년 상반기 정식 출시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인기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I·P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방대한 모험 스토리를 담은 세계관과 동화 풍 그래픽, 3D 논타켓팅 조작 방식 등의 원작 고유의 게임성과 분위기를 재현해낸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또한 액토즈소프트와 카카오게임즈는 1월 10일부터 14일까지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CBT를 진행하고, 다양한 게임 모드와 화려한 전투 스킬, 육성 시스템 등 게임의 주요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