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더택틱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사전예약 개시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1.05 09: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택틱스’에서 글로벌 출시 2주년을 기념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원더택틱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화 영웅 소환서’를 지급하는 2주년 출석부, ‘통합 명예의 전장’, ‘스킬 강화’ 시스템 등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한다.
먼저 매일 다채로운 보상이 제공되는 2주년 특별 출석부는 전설보다 강력한 신화 영웅 소환서를 최초로 지급,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또한 캐릭터의 비주얼을 강조하는 신규 코스튬과 스킬 강화 시스템, 신규 영웅 ‘냉혈한’ 3종도 등장한다. 이외에도 전 서버를 통합하는 형태로 ‘명예의 전장’이 개편, 글로벌 유저들과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컴투스는 ‘원더택틱스’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2주년 한정 ‘생일파티 화이트링 전설 펫’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 공유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6성 영웅 소환서’가 추가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행복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