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앱 ‘넥슨플레이’, “한층 더 편리해졌다”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1.16 10:23
  • 수정 2018.01.16 10: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자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넥슨플레이(NEXON PLAY)’를 전면 개편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메인 화면이 ‘게임/친구/메뉴’ 탭으로 구분되고 접근이 용이하도록 유저 인터페이스, 사용자 경험이 변경됐다. 또, 유저들의 게임 이용 활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유저끼리 채팅을 즐길 수 있도록 ‘플레이톡’ 서비스와 활동 내역을 알림 히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알림함’ 기능도 새롭게 도입돼 편의성이 강화된다.
또한, 게임 설치, 사전 예약, 퀘스트 달성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적립하는 ‘플레이 포인트’로 ‘넥슨캐시’ 및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개편을 기념해 2월 14일까지 ‘ALL NEW 넥슨플레이 3.0’ 이벤트를 진행, 신설된 ‘플레이톡’에 댓글을 남긴 유저를 대상으로 최대 ‘10,000 포인트’,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고, 포인트 상점에서 다양한 캐릭터 상품과 ‘넥슨캐시’ 등이 포함된 ‘N박스’를 판매한다.

한편, ‘넥슨플레이’는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손쉽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애플레이케이션으로서 이벤트 참여, 스마트폰 잠금 해제 기능을 통해 쌓은 포인트를 ‘넥슨캐시’로도 교환할 수 있다. 또, 넥슨 게임의 다양한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고 넥슨 계정을 지켜주는 ‘보안 서비스’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