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 클랜 시스템 및 모험가 카드 추가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1.26 11:45
  • 수정 2018.01.26 11: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오크러시가 개발하고 NHN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쥬만지: 더 모바일게임(이하 쥬만지)’에 금일(26일) ‘클랜 시스템’과 신규 모험가 카드 ‘씨플레인’이 추가됐다. ‘클랜 리그’는 2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추가된 ‘클랜 시스템’을 통해 클랜원 간 실시간 채팅, 카드 지원을 할 수 있게 됐다. 클랜은 5레벨 이상 유저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최대 50명으로 인원이 제한된다. 클랜원 카드 지원은 자신이 진행하고 있는 스테이지까지, 보유하고 있는 카드 내에서만 요청할 수 있으며 일일 지원 한도가 정해져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모험가 카드 ‘씨플레인’은 원작 영화에서 배우 닉 조나스가 연기한 캐릭터다. 해당 카드는 게임 시작 시 이동카드 쿨타임 +1칸을 발동하는 패시브 스킬이 특징이다. 총 4종의 신규 크루 카드는 탐욕, 마취총, 건설전문가, 소매치기 등으로 각각 스턴, 골드 생산량/통행료 증가, 상대방 골드 빼앗기, 방어령 즉가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밖에 주사위 컨트롤 기능, 카드 평가 시스템 추가 등으로 유저 편의성이 확대될 예정이며 업데이트를 기념한 유료 패키지도 선보인다. 현재는 신규 출시 기념 확률 업 이벤트와 100만 다운로드 기념 일일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시 ‘씨플레인’ 카드, 보석, 스테이지5 루비 가방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