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TV’ 대학생 마케터 5樂(락)부 3기 모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2.08 14: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는 게임, e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아프리카TV 게임·e스포츠 대학생 마케터 5樂(락)부 3기’ 모집을 금일(8일) 시작했다.
 

 

이를 통해 평소 게임, e스포츠 마케팅에 관심 많은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직접적인 소통 기회를 늘려갈 계획이다.  1기와 2기는 아프리카TV e스포츠 리그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이하 GSL)과 ‘리그 오브 레전드 챌린저스 코리아’ 결승전 이벤트를 직접 기획, 실행한 바 있다. 실제로 아프리카TV는 최우수 활동자에게 입사 기회를 제공해 e스포츠 마케팅 인재 발굴 의지를 보여줬다.

지원은 게임, e스포츠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월 2회 수도권 오프라인 모임 참가가 가능한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2월 8일부터 2월 19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아프리카TV 대학생 마케터 모집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서류 심사 후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 8명이 선정될 예정이며 발표는 3월 초부터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된다.

선발된 3기 대학생 마케터들은 3월부터 4개월 간 다양한 과제를 기획하고 실행하며 게임, e스포츠 전문가 및 유명 인사들의 멘토링과 배움의 기회가 제공된다. 활동 기간 동안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매월 우수 활동자는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 전체 활동 기간 내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상금과 함께 아프리카TV 공채와 인턴십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