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티비, 2018 시즌 kt wiz 스프링캠프 경기 생중계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8.02.09 10:25
  • 수정 2018.02.09 10: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는 한국시간으로 11일 오전 5시, 니혼햄 평가전을 시작으로 약 한달 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 구장에서 열리는 kt wiz와 니혼햄 파이터스의 스프링캠프 연습경기를 생중계 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니혼햄 평가전에서는 한·일 양국 슈퍼루키 강백호와 기요미야의 맞대결이 성사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울러 올 시즌 kt wiz에 새로 합류한 황재균, 니퍼트 등 선수들의 활약도 관전 포인트다.

아프리카TV는 kt wiz 스프링캠프를 보다 생생하고 다각도로 즐길 수 있도록 고화질 카메라를 준비했다. 시청자들은 구장 전체 화면을 비롯해 경기에 뛰는 야구 선수들을 가까이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불안정한 현지 무선 네트워크 구간을 유선화해 끊김 없이 안정적으로 중계한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아프리카TV는 진루 상황과 현재 점수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자체 제작한 스코어보드를 띄우고 선수 응원가와 경기 직후 인터뷰를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3년째 kt wiz 스프링캠프 중계를 맡은 kt wiz 공식 구단 캐스터 BJ 테디윤(윤동현)은 “주로 새벽시간에 경기가 있음에도 매년 많은 팬 여러분들이 이른 시간부터 시청 해주셨다”며 “팬 여러분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 발전된 중계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임종택 kt wiz 단장은 “새 시즌을 기다리는 팬 분들께 야구를 통한 즐거움을 전하고자 스프링캠프 평가전을 생중계한다”며 “캠프에서 시즌을 열심히 준비하는 선수들에게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8 시즌 kt wiz 스프링캠프 연습경기는 아프리카TV BJ 테디윤 방송국에서 PC 및 모바일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