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 정우준 기자 coz@khplus.kr
  • 입력 2018.02.12 16:15
  • 수정 2018.02.12 16: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2월 12일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모바일 게임 4종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골프스타’ ’낚시의 신’ ’사커스피리츠’ ’소울시커’ 등 컴투스의 대표 스포츠 게임 및 RPG 등에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펼쳐진다.
‘소울시커’는 2월 18일까지 발렌타인데이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플레이에 필요한 열쇠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루비, 다이아 등을 비롯해 초월 재료∙룬 뽑기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하트도 선물 받을 수 있다.
‘사커스피리츠’에서는 2월 23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특별 스킨을 받을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이 열리는 시공의 틈과 스토리모드를 플레이하고 얻은 스카우트 포인트로 특별 스킨인 발렌타인 필과 5~6성 선수 상자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골프스타’는 2월 14일까지 공식 카페 및 페이스북을 통해 ‘행운의 초콜릿 고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개의 초콜릿 중 마음에 드는 초콜릿을 고르면 그에 해당하는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선택한 초콜릿에 따라 최대 100스타까지 획득할 수 있다.
‘낚시의 신’ 또한 2월 18일까지 초콜릿을 직접 선물 받을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공식카페를 통해 실시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초콜릿을 받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한정판 3호줄을, 추첨을 통해 초콜릿 케이크 등을 선물한다.

한편, 컴투스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컴투스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하며 컴투스가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