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제작-레이싱스타M]손안에서 즐기는 짜릿한 레이싱 ‘스릴’만점

  • 이준수 기자 haptic90@naver.com
  • 입력 2018.02.22 09:32
  • 수정 2018.02.22 09: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바일 환경 최적화된 속도감
- 친구와 함께 달리는 재미에 ‘열광’

● 장 르 : 레이싱
● 개발사 : Hero
● 배급사 : C.O.C
● 플랫폼 : 안드로이드OS, iOS
● 출시일 : 2018년 1월 30일

레이서가 돼 서킷을 달려보자.
‘레이싱스타M‘은 간단한 조작방식을 내세운 모바일 3D 레이싱 게임이다. 이용자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드리프트 기술을 이용한 부스터, 코너기술, 특수효과 등의 요소를 통해 실제 레이싱을 하는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 이용자는 코스튬과 차량 업그레이드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차량 업그레이드를 통해 강화된 차량의 속도는 레이싱의 재미를 더해준다.
이와 함께 전통 방식의 레이싱 콘텐츠 외에 컵 대전, 커플모드, 탈주모드 등의 콘텐츠를 마련해 기존 레이싱게임과 차별화 된 모바일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레이싱스타M’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기며 짜릿한 스피드의 쾌감을 맛볼 수 있는 모바일 3D 레이싱 게임이다. 간결한 U·I(유저 인터페이스)로 이용자의 몰입력을 높인 이 게임은 캐쥬얼 경기, 랭킹 경기, 큐피트전 등의 콘텐츠가 마련돼 있으며 멀티플레이를 통해 개인전과 팀 전을 비롯해 스피드전, 아이템전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이용자는 개인전을 통해 레이싱 기술을 연마할 수 있고, 아이템전으로 예측불가한 승부를 즐길 수도 있다.

차량 강화로 육성 재미 ‘UP’
‘레이싱스타M’은 모바일에 최적화된 드리프트 기술을 이용한 부스터를 활용해 실제 레이싱을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더해 다양한 시점 처리와 속도 게이지, 특수 효과를 통해 속도감까지 구현했다.
기본적으로 캐쥬얼 게임을 추구하지만 레이싱 게임의 본연의 재미도 잡았다. 커브에서 2연속 드리프트를 성공하면 더블 부스트가 발동, 더 오랜 시간 동악 부스트가 지속된다. 자연스레 정교한 컨트롤이 요구된다. 이에 더해 공중 부스트, 착지 부스트 등 환경적 요소와 결합된 부스트들을 활용해 역전이 가능한 순간이 많은 것도 매력이다. 이런 매력들이 레이싱 게임이 갖는 다소 경직된 이용자층을 넘어 여성 이용자들도 접근하기 쉽게 만들었다.
 

 

이용자는 속도감을 강화하기 위해 튜닝을 진행할 수 있다. 튜닝을 통해 차량을 다양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데 성능 뿐 아니라 차량의 외형을 바꿀 수 있어 이용자가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레이서 코스튬과 레이싱 걸 콘텐츠는 이용자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이용자는 스포츠, 고풍, 화려풍 등의 개성 있는 코스튬으로 나만의 레이서를 육성하는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함께 달리면 재미가 ‘두배’
초보자를 위해 제공되는 시나리오 모드에서 유저는 기본적인 게임 방식을 익힐 수 있다. 여기에 전통 방식의 레이싱 콘텐츠 외에 컵 대전, 커플모드, 탈주모드 등의 독특한 콘텐츠를 마련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커플 모드의 경우 특정 유저와 친분을 쌓아 약혼과 결혼을 통해 커플로 달릴 수 있게 된다. 이에 더해 랭킹전, 상금전, 챔피언전과 같은 대결 콘텐츠 외에 실시간 경찰 추격전도 준비돼 있어 이용자들에게 박진감 넘치는 레이싱을 선사한다.
 

 

특히, 레이싱의 가장 핵심 콘텐츠인 경찰 추격전을 통해 이용자는 경찰 또는 탈주자를 선택해 바리게이트, 헬기 추적 등 다양한 요소들을 동원해 추격전을 벌일 수 있으며, 최종 승리자는 상대 이용자의 표식을 획득하는 등 풍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친구나 지인들과 함께 팀을 결성해 다양한 팀 경기도 즐겨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게임 내 마련돼 있는 커뮤니티 시스템의 핵심 콘텐츠인 팀 시스템을 통해 팀 레벨 상승과 동시에 풍부한 보상도 얻을 수 있어 이용자는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며 돈독한 우정도 쌓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