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름, 브리스톨 두 번째 모험 ‘시동’

  • 윤영진 기자 angpang@kyunghyang.com
  • 입력 2007.06.04 14: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진격이 시작된다!’ 지난 6월 1일 구름 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 박재덕)가 신개념 모험 MMORPG ‘브리스톨 탐험대’의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계획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테스트는 총 5,0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오는 6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에는 아무런 제한이 없으며 참여와 동시에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름 인터렉티브의 김서혜의 홍보 팀장은 “(이번 테스트는)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참여했던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했다”며 “채팅 및 메신저 연동 시스템 등 유저들 간의 커뮤니티 부분과 신규 시스템을 중심으로 테스트가 진행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팀장은 이어 “애당초 여름방학 기간 내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었으나 지체된 것이 사실”이라며 “하지만 구름 인터렉티브의 처녀작인 만큼 완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한다는 것이 회사의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당첨자는 오는 6월 1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스톨 탐험대’ 공식 홈페이지(http://bristol.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험 MMORPG ‘브리스톨 탐험대’는 ‘나이트 온라인’의 개발사 노아시스템이 3년 간 비밀리에 준비해온 야심작으로, 오는 7월 3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