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와 중국 드라마 제작사 유허그 미디어가 합작해 제작한 드라마 '천월화선(穿越火线)'이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어 관심이 집중된다. 올들어 IP강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향후 행보에도 파란불이 켜질 것으로 보인다. 양 사는 지난 7월 20일 중국 텐센트 비디오를 통해 36부작 드라마 '천월화선'을 공식 론칭했다. 해당 드라마는 동명의 게임 '천월화선(크로스파이어)'를 주제로 한 e스포츠 드라마다. 공개 첫주에 조회수 10억 회를 돌파했고 현재 16.7억회를 기록중이다.
㈜네오위즈게임즈가 금일 정기주주총회 최종 결의를 통해 사명을 ㈜네오위즈로 변경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사명 변경은 설립 10주년을 맞아 ‘네오위즈’의 대표성을 회복하고, 브랜드를 통합하기 위해 결정됐다. 아울러 초심으로 돌아가 새로운 도약을 이뤄내자는 의지도 담겨 있다. 앞으로 ‘네오위즈’ 및 계열사를 통해 출시되는 게임을 포함한 모두 제품은 통일된 브랜
- 웹소설 기반, 모바일로 급성장하는 20·30대 ‘독자’ 집중- 엔씨소프트, 와이제이엠게임즈 등과 IP강화 위해 ‘맞손’국내 게임 기업들이 자사 IP(지적재산권)강화를 위해 ‘웹소설’을 주목하고 있다. 모바일을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웹소설 플랫폼 중심으로 기존 게임 IP에 새로운 서사적기반을 마련하고, 별도 홍보 효과까지 가져간다는 전략이다.RS미디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