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레이저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2021년 첫 인연을 맺어온 한화생명e스포츠와 레이저는 2024시즌에도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4년 연속 동행을 이어간다.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가방 등 최고 품질의 레이저 게이밍 기어를 지원받아 온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시즌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받게 됐다.레이저는 게이머를 위한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남들이 생각지 못한 과감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의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이는 등 해당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대의 게이머
한화생명e스포츠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와 협업한 ‘와이낫 슈퍼다이브 위드 HLE(WHY NOT?! Super Dive with HLE)’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게임과 e스포츠를 좋아하는 MZ 세대 팬들을 위해 마련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경기 티켓과 호텔 숙박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 상품으로 e스포츠 경기 관람과 도심 속 특급 호텔 호캉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더 플라자는 LCK 경기가 진행되는 종로 롤파크(LoL Park) e스포츠 경기장
한화생명e스포츠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익스트림(EXTREME)’과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익스트림은 유수의 대형 연구소 및 제조사와 협업하여 고품질의 영양제품을 제조, 유통하는 선도적인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다. 익스트림은 지난 시즌 한화생명e스포츠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과 건강증진을 위해 종합 비타민, 오메가3, 유산균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했다.또 한화생명e스포츠는 익스트림과 함께 건강기능식품과 에너지 드링크 ‘퍼스트 펭귄’ 제품을 활용해 ‘슈퍼다이브 트라이브 앱 이벤트’, LCK 리그 현장에서 ‘익스트림 데이
한화생명e스포츠가 브랜드웍스코리아의 패션 브랜드 ‘브룩스브라더스’와 신규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계약을 통해 2024년 공식 후원사가 된 브랜드웍스코리아로부터 미국의 유명 클래식 패션 브랜드인 ‘브룩스브라더스’의 셔츠, 팬츠, 재킷 등 정장 제품을 지원받는다.브랜드웍스코리아는 CJ그룹 계열사로 해외 유수 브랜드의 라이센싱과 자체 론칭한 오리지날 브랜드 사업을 통해 국내 및 아시아 시장 대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IT 서비스 개발과 온라인 콘텐츠 제작을 통한 이커머스 플랫폼 운영
한화생명e스포츠가 2024년 신규 시즌을 앞두고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인 ‘2024 HLE FAN FEST(이하 팬페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개최되는 이번 팬페스트는 갑진년 새해 1월 6일 오후 3시부터 사전행사가 진행되고, 오후 5시부터는 본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아이벡스(IVEX) 스튜디오 하이퍼 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한화생명e스포츠 팀을 향해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올 새 시즌의 목표와 각오를 발표하기 위해 마련됐다.현장에
한화생명e스포츠가 2021시즌부터 이어져 온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레이저와의 스폰서십 계약을 연장한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레이저는 2023시즌에도 후원 계약을 체결하며 3년 연속 함께 한다. ▲키보드 ▲마우스 ▲마우스패드 ▲헤드셋 ▲가방 등 최고 품질의 레이저 게이밍 기어를 지원받아 온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시즌에도 아낌없는 지원을 받게 됐다.레이저는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남들이 생각지 못한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이는 등 해당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과감한 디자인과 우수한 성
한화생명e스포츠가 다가올 새 시즌을 앞두고 팬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는 ‘2023 HLE FAN FEST(이하 팬페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1월 8일 오후 3시부터 경기도 광명에 위치한 아이벡스 스튜디오 하이퍼 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화생명e스포츠를 향해 항상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가올 새 시즌의 목표를 발표하기 위해 마련됐다.팬페스트에는 손대영 총감독과 ‘댄디’ 최인규 감독, ‘모글리’ 이재하 코치를 비롯해 ‘바이퍼’ 박도현, ‘킹겐’ 황성훈, ‘클리드’ 김태민, ‘제카’ 김건우
한화생명e스포츠가 2022년 새해를 지속가능한 강팀이 되기 위한 준비의 원년으로 공표하고 신규 마케팅 슬로건을 발표하며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12월 3일 팀의 브랜드 철학인 ‘The Energetic Life’의 연장선상으로, 선수들과 함께 새로운 목표를 향해 힘차게 도전하기 위해 잠재된 능력을 마음껏 발산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규 마케팅 슬로건 ‘BURST IT’과 신규 유니폼 2종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팬들에게 선수단의 꿈과 열정, 패기, 희망을 하나로 뭉쳐 잠재력을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한화생명)가 2022년 새로운 시즌을 앞두고 지속 가능한 팀의 성장과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유망주 ‘카리스’ 김홍조와 ‘삼디’ 이재훈을 비롯해 베테랑 정글러 ‘온플릭’ 김장겸을 신규 영입하며 ‘두두’ 이동주, ‘윌러’ 김정현, ‘뷔스타’ 오효성 등 6인 로스터를 완성했다. 한화생명은 이번 2022 시즌 팀 리빌딩에 대해 ‘장기적으로 팀이 성장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강팀을 만들 원년으로서 새로운 도전의 한 해’로 규정하고, 대부분의 선수를 다년 계약하며 성장 방향성에 대한 변모를 꾀했다.또한, 2군을 비롯한
한화생명e스포츠가 연말을 맞이해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나섰다. 이와 관련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e스포츠 관련 진로 탐색을 위한 견학 프로그램과 센터 학습시설지원 등에 나서며 청소년들에게 학습 동기를 부여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은 지난 3일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충청남도 홍성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다양한 이유로 학교에 진학하지 못하거나 학업을 중단한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들 중 e스포츠 분야 직업을에 관심을 가진 학생들은 직접 한화생명e스포츠를 찾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