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이 2021년 2분기 실적을 8월 12일 발표했다. 게임빌은 올해 2분기 매출 296억 원, 영업이익 29억 원, 당기순이익 7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은 26.9%, 영업이익은 73.1%, 당기순이익은 91.2% 감소한 수치다. 직전 분기 대비로도 각각 7.6%, 65.5%, 90.3% 하락했다.회사 측은 이에 대해 “전분기 대비 게임 사업 매출은 증가했지만, 관계기업 투자이익이 소폭 감소하면서 실적하락으로 이어졌다”고 밝혔다.게임빌은 하반기 자체 게임 사업 강화와 신규 사업 영역 확대라는 두가지 목표에 역량을
넥슨지티가 금일(27일) 전거래일 대비 29.94%(1,620원) 상승한 7,030원에 장을 마감했다. 외국인이 109,700주를 순매도한 반면, 개인투자자와 기관이 각각 106,858주와 5,062주를 순매수하면서 장 종료 직전 상한가에 도달했다. 넥슨지티의 주가 상승은 개인투자자와 기관의 동반 매수세 영향이라는 분석이다. 실제로 개인투자자는 지난 20일부터 6거래일 동안 매수물량을 늘려왔으며, 당일 기관마저 ‘사자’ 행보로 전환하면서 급등세가 나타났다. 이에 대해 일부 투자자들은 ‘던전 앤 파이터 모바일’과 ‘카트라이더 러쉬플러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7일 지난 2014년 2분기 매출 1,198억원, 영업손실 73억원, 순이익 21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올해 2월 24일부터 시행된 웹보드 게임 규제로 인한 지표 하락이 전체 분기에 반영되면서 심각한 실적 악화 요인으로 작용했고, 한국과 일본에서 주요 온라인게임의 이용자 감소세가 더해지면서 매출은 전분기 대비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