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 P2E 랭킹 서비스 1위 달성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2.02.18 16: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자사의 신작 P2E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가 P2E 게임 랭킹 사이트 playtoearn.net에서 전략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제공=조이시티
제공=조이시티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건쉽배틀’ IP를 활용해 개발된 조이시티의 첫 P2E 게임으로, 오는 3월 초 글로벌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전세계 P2E 게임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playtoearn.net은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의 랭킹 집계 사이트다. 월간 PV 1,000만 이상의 트래픽을 보유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 동남아 이용자가 방문한다.

18일 해당 사이트 집계에 따르면 전략 카테고리 1위, 시뮬레이션 카테고리 1위, 전체 카테고리 5위, 24시간 내 가장 많은 방문이 발생한 게임 8위를 기록하고 있다.

조이시티는 핵심 유저층을 확대하기 위한 맞춤형 마케팅으로 이용자 확산에 나선다. 브랜드 페이지에서 밀리코(게임 토큰) 에어드랍과 브랜드 앰베서더 모집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트위터, 디스코드와 같은 다양한 소셜미디어의 참여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이용자는 브랜드 페이지 방문, 뉴스레터 구독 등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면 엔트리 포인트로 게임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자유 형식의 30초 이상 영상 최소 3개를 제출 시 밀리코 30개를 받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