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더 샌드박스, ‘오리지널 스톰트루퍼’와 파트너십 체결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3.11.01 13: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 ‘더 샌드박스(The Sandbox)’가 셰퍼튼 디자인 스튜디오(Shepperton Design Studio)의 오리지널 스톰트루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공상 과학의 아이콘인 스톰트루퍼가 더 샌드박스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 샌드박스가 ‘오리지널 스톰트루퍼’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제공=더샌드박스)
더 샌드박스가 ‘오리지널 스톰트루퍼’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제공=더샌드박스)

더 샌드박스는 스톰트루퍼 아바타 컬렉션과 더불어 유저가 스톰트루퍼가 되어 플레이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도 선보인다. 경험 속에서 플레이어는 베이스캠프에 입소한 뒤 신병 훈련소에서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훌륭한 군인의 길을 꿈꾸는 신병 스톰트루퍼로서, 플레이어는 스톰트루퍼 헬멧 착용의 영광을 얻기 위해 스파이 트레이닝을 완료하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폭탄을 피하고, 목표물을 빗맞혀 쏘는 방법 등을 훈련하게 된다.

더 샌드박스의 COO이자 공동 창립자인 세바스티앙 보르제(Sebastien Borget)는 “지금도 오리지널 스톰트루퍼 제품의 모든 디자인을 검토하는 앤드류 아인즈워스(Andrew Ainsworth)가 1976년의 상징적인 스톰트루퍼 의상 제작에 도움을 주었으며, 이로써 더 샌드박스의 스톰트루퍼는 더욱 높은 진정성을 가지게 됐다”라며, “스톰트루퍼 NFT를 통해 팬과 플레이어 여러분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 샌드박스는 최근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닥터 봄쿠스의 실험’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25일부터 매주 1개씩 총 6개의 경험을 6주 동안 선보이며 플레이어는 매주 새로운 경험을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리더보드(랭킹 시스템)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하여 높은 순위를 기록할수록 더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