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티랩스 자회사 커버넌트랩스, 블록체인 솔루션 기업 ‘해치랩스’와 업무협약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3.11.14 11: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시티 통합 플랫폼 기업 시티랩스의 자회사 커버넌트랩스가 블록체인 생태계 확장을 위해 블록체인 솔루션 전문 IT기업 ‘해치랩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월 14일 밝혔다.
 

커버넌트랩스 X 해치랩스
커버넌트랩스 X 해치랩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커버넌트랩스가 자체 개발한 글로벌 P2E 게임 ‘커버넌트 차일드(COVENANT CHILD)’게임 및 NFT 관련 서비스 출시 과정에 필요한 해치랩스의 기술 ‘페이스월렛’, ‘칼로스 보안감사’ 등을 활용해 이용자에게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해치랩스는 블록체인 게임 기업들을 대상으로 비수탁형 싱글사인온 블록체인 지갑 '페이스월렛', 스마트 컨트랙트 보안 감사 서비스 '칼로스 보안감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중 가장 최근에 론칭한 페이스 월렛은 폴리곤·솔라나·BNB·니어프로토콜·앱토스· 아발란체 등 글로벌 메인넷의 공식 지갑 파트너로 선정된 첫 블록체인 지갑으로 업계 내 높은 신뢰를 받고 있다.

페이스월렛은 메타마스크와 같은 기존 지갑이 일반 사용자들 관점에서 사용하기 어려운 부분들을 개선해 별도의 지갑 설치 없이 소셜 계정(Google, Apple, X, Discord, Facebook, Kakao)등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다. 비밀번호는 6자리의 간단한 핀코드 비밀번호 조합으로 이용 가능한 높은 편의성이 특징이다.
커버넌트랩스 진형일 대표이사는 “이번 ‘해치랩스’와 업무협약(MOU)을 통해 커버넌트랩스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의 이용자들이 보다 편한 환경속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해치랩스 문건기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커버넌트랩스에서 서비스하는 모든 게임의 이용자들이 사전 웹3 지식과 경험이 없더라도 간단하게 서비스에 온보딩 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고 앞으로도 유저 친화적인 서비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