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쓰론 앤 리버티’, 사전 캐릭터 생성 시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1.22 14:30
  • 수정 2023.12.04 14:0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7일 출시하는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신작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22일 오후 8시에 시작한다.
 

제공=엔씨
제공=엔씨

모든 이용자는 엔씨 게임 플랫폼 ‘퍼플’을 통해 사전 캐릭터 생성을 위한 클라이언트를 PC에 미리 설치할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은 12월 3일 저녁 12시까지 가능하다. 이용자는 플레이할 서버를 선택하고, 캐릭터의 이름과 외형을 미리 만들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한 이용자는 칭호 ‘최초의 별을 품은 자’, 활공 변신 ‘헤이즐 푸르푸르’를 받는다. 추첨으로 선정된 500명은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원)도 얻을 수 있다.

엔씨는 TL을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모아 구성한 사전 한정 판매 상품 ‘솔리시움의 개척자 패키지’를 공개했다. 패키지는 게임 내 유료 재화 ‘루센트’ 500개, 프리미엄 성장일지 패스권, 배틀 패스 ‘로티의 별’ 등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12월 6일까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용자는 TL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무기 소개 영상을 볼 수 있다. 양손검, 단검, 마법봉, 석궁, 장검, 장궁, 지팡이 등 무기 7종의 특징과 주요 스킬, 추천 무기 조합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지스타 2023 무대에서 TL 론칭 버전을 공개했다. 개발진이 1인 던전 ‘타이달의 탑’, 6인 파티 던전 보스 ‘샤이칼’, 길드 레이드 보스 ‘테벤트’ 등의 PvE 콘텐츠를 직접 선보였다. 무대 행사는 엔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