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드랩게임즈, ‘롬’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 2024년 1분기 정식 출시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12.14 14: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랩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하 롬)’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글로벌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롬’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특별 아이템인 ‘맹세의 반지’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롬’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에서는 게임 내 재화, 성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패드 에어 5세대’, 삼성 아크 모니터’ 등을 지급하는 사전예약 룰렛 이벤트와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추가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홈페이지는 4개 언어로 제공되며, 칼데라스 대륙의 대서사시를 그린 ‘롬’의 세계관 영상과 각 지역별 테마로 구성된 OST 영상, 각 클래스 별 특징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신현근 PD가 곧 다가올 미디어 쇼케이스와 글로벌 베타테스트를 알리는 첫 번째 PD 브리핑을 공개하며 유저들과 소통을 시작할 계획이다.

신작 하드코어 MMORPG ‘롬’은 모바일 및 PC의 크로스플랫폼 기반으로 24년 1분기 내 글로벌 동시 출시를 통해 전 세계 이용자가 참여하는 ‘글로벌 전장의 구현’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전략적 전투의 기반이 되는 대규모 전쟁 시스템을 구현하고, ‘실시간 채팅 번역 시스템’을 지원하여 글로벌 유저 간 소통에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보다 깊이를 더한 자유 경제 시스템 및 PK 시스템 등을 통해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서의 재미도 충실히 구현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랩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롬(ROM: Remember Of Majesty)’의 성공적인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위해 양사 간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개발, 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며,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및 플랫폼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