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미르M’ 설 맞이 이벤트 ‘신룡의 연회’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4.02.01 15: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의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늘(1일) 설 맞이 이벤트 ‘신룡의 연회’ 이벤트를 시작했다.

‘미르M’은 오늘부터 2월 29일(목)까지 ‘신룡의 주문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이용자에게 보물 등급 이상 화신과 영물 획득할 수 있는 ‘합성 재도전 주문서’, 강화 실패로 파괴된 무기나 방어구를 되돌릴 수 있는 ‘장비 복구 주문서’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나찰의 비밀 연회’ 이벤트에 2월 15일(목)까지 참여할 수 있다. 40 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나찰의 비밀 연회’ 이벤트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사냥하면 ‘나찰의 증표’가 주어진다. 증표는 ‘탈의파의 화신 소환권’이 포함된 ‘나찰의 비밀 상자’와 명중, 사냥 경험치 등이 증가하는 보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제작 가능하다. ‘상급 용령석 선택 상자’, ‘화신 소환권’ 등을 고대주화와 동전으로 구매하는 ‘신룡의 주화 교환상점’도 같은 기간 열린다.

이와 함께, ‘미르M’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새로운 & 돌아온 용사는 언제나 환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일반 무공서 선택상자’, ‘성물 무기 주문서’ 등을 지급한다. 게임 접속 시 ‘탈의파의 화신 소환권’, ‘신룡의 연회 상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 이벤트 2종도 추가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