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롬’,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성황리 진행 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07 20: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랩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MMORPG ‘ROM: Remember Of Majesty(이하 롬)’의 캐릭터명 선점 서버의 수용 인원을 긴급 확장했다고 7일 밝혔다.
 

레드랩게임즈는 지난 1월 31일 5개 서버에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하였으며 시작 5시간 만에 5개 서버의 캐릭터 생성이 모두 마감되어 미리 준비된 추가 서버 13개를 순차적으로 증설하였으나, 증설 이후에도 일부 서버를 제외한 모든 서버가 마감되는 등 글로벌 서비스 정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기대감에 힘입어 레드랩게임즈는 더 많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참여자를 수용하고자 7일 캐릭터명 선점 서버의 수용 인원을 대폭 확장했다. 보수적 서버 정책에 기반해 신규 서버 추가 증설이 아닌 수용 인원 확장으로 진행하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 중인 사전 예약자 수가 지난 2일 100만명을 돌파하였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사전예약 이벤트 100만명 달성 보상으로 정식 출시와 함께 ‘희귀 장비 도면’을 지급한다.

오는 27일 ‘롬’은 한국을 포함한 대만, 일본, 태국, 싱가포르 등 10개의 지역에서 글로벌 정식 출시되며 글로벌 유저 환경을 고려해 서버 안정성, 네트워크 및 저사양 최적화에 집중한 것은 물론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글로벌 이용자들과 함께 대규모 전투를 펼칠 수 있는 글로벌 통합 전장을 마련했으며, 특히 성과 인접한 영지를 점령해 지역 특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영지전은 전략적인 전투를 더욱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1:1 거래를 위한 소포 시스템, 서버 및 월드 거래소 그리고 핵심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봉인 시스템 등 지역 경계를 넘어서는 자유 경제 시스템을 구축했다. 뿐만 아니라 상식적이고 합리적인 BM을 지향하며 유저 가치를 훼손하는 패키지 상품과 복잡한 구조의 Step-Up, Pass 상품 등을 배제해 명확하고 단순한 상점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운영진은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