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프로, ‘캡콤컵X’ 공식 헤드셋 선정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19 16: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시리즈가 캡콤 프로 투어 2023의 최종 대회인 ‘캡콤컵X’ 대회 공식 헤드셋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제공=스틸시리즈
제공=스틸시리즈

‘캡콤컵X’는 ‘캡콤 프로 투어 2023’을 통해 선발된 48명의 플레이어들이 우승 상금 100만달러(한화 약 13억 3천만원)를 놓고 2월 22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한국의 출전 선수로는 ‘NL’ 심건, ‘LeShar’ 신문섭 선수가 있으며 각각 온라인 프리미어, 월드 워리어 대회를 통해 본선에 진출하였다.

‘캡콤컵X’는 CapcomFighters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외에도 스틸시리즈의 인스타그램, 트위터, 틱톡 페이지에서는 하이라이트, 선수 인터뷰, 게임 업데이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는 지금까지 e스포츠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를 지원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스틸시리즈와 프로팀의 관계는 스폰서십을 넘어 파트너십 관계로 성장했으며, 프로선수들이 스틸시리즈 제품 개발에 공동 제작자로 참여하는 등 유기적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2002년부터 e스포츠 이벤트와 e스포츠 프로 선수를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며 “‘캡콤컵X’대회 뿐만 아니라  e스포츠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