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레이토즈, 웹3 생태계 확장 파트너로 마브렉스와 사업 제휴 체결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26 10: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의 블록체인 서비스 자회사 플레이토즈가 블록체인 전문회사 마브렉스와 사업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MOU는 양사가 글로벌 시장에서 웹3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각 사의 커뮤니티 확대, 이용자 지원을 위한 공동 마케팅과 제휴 캠페인 등 사업 전반의 협업을 진행하는 것이 주요 골자다.

이번 제휴로 플레이토즈는 글로벌 웹3 시장에서 신뢰도를 구축하며 선행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마브렉스의 이용자들에게 자사 신규 서비스를 소개할 협업 파트너를 맞이하게 됐다. 마브렉스 역시 자사의 블록체인 생태계인 MBX 유니버스와 블록체인 게임에 특화된 이용자 외에 플레이토즈의 특화 서비스인 성장형 프로필 아바타(PFA), 연말께 선보일 ‘애니팡 월드’를 연계한 신규 이용자 확대와 제휴 서비스를 선보이게 될 전망이다.

파트너십 체결을 발표한 플레이토즈 김건호 이사는 “웹3 시장의 파트너가 된 플레이토즈와 마브렉스의 이번 협업은 게임과 커뮤니티 기반의 중장기 협업 서비스를 통해 양사의 성장과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망을 확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사업 제휴 체결과 함께 양사는 각 사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NFT를 에어드롭하는 제휴 이벤트로 협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마브렉스의 커뮤니티에서 토즈 유니버스의 성장형 PFA NFT를 제공하고 플레이토즈의 커뮤니티 토즈 유니버스 등에서 마브렉스의 신규 NFT인 루나애니멀즈 NFT를 에어드롭하는 이번 이벤트는 3월 7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